애니모프1.[침입자]

침입자

캐서린 A. 애플게이트 | 옮김 김혜원

출판사 황금가지 | 발행일 2001년 7월 20일 | ISBN 89-827-3325-6

패키지 반양장 · 국판 148x210mm · 264쪽 | 가격 6,500원

분야 SF

책소개

동물 변신 능력을 갖게 된 애니모프 다섯 명은 이크족이 3일마다 인간의 뇌 속에서 나와 이크족의 저수지에서 영양분을 섭취한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동물로 변신해 저수지를 찾게 된다. 하지만 그 저수지는 다름아닌 자신들이 다니는 학교 지하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곳에서 강제로 이크족의 숙주가 된 사람들의 절규하는듯한 비명 소리를 듣게 된다. 그러나 그들을 구하려는 애니모프들은 비저쓰리의 강력한 힘에 밀려 간신히 죽음만 모면한다. 또한 토바이어스는 매로 두 시간 이상 있게 되어 다시는 인간으로 변신하지 못하게 된다. 리더 기질의 제이크, 여자지만 남자보다 더 자아가 강한 레이첼, 누구보다 동물을 사랑하고 동물에 대해 가장 많이 아는 캐시, 엄마의 갑작스런 죽음에 실의에 빠져 있지만 언제나 유머 감각을 잃지 않는, 그러면서도 애니모프가 되는 것에 가장 불만이 많은 마르코, 고아가 된 외로움 많은 토바이어스, 이들의 개성이 합쳐져 스토리를 이끌어간다.

작가 소개

캐서린 A. 애플게이트

현재 미니애폴리스에서 살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등을 키우며 동물 애호가가 된 그녀는 커가면서 수의사가 되거나 작가가 되기로 결심했다. 고등학교에 다닐 때는 동물 병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했던 그녀는 글을 쓰면서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동물들과 어린이를 주인공으로 한 책을 쓰기로 결심했다.
1996년 제1권이 출간된 이후 2001년 6월 제54권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시리즈는 1996년 ‘퍼블리셔스 위클리’가 선정한 최고의 어린이 책 시리즈로 선정되었다. 또한 전세계 30여 개 나라의 어린이들에게 소개되었으며 지금까지 4천만 부가 팔리는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또 텔레비전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리케이트는 이 시리즈의 특별판으로「메가모프」시리즈를 내기도 했으며「에버월드 Everworld」「렘넌트 Remnants」시리즈도 쓰고 있다.

김혜원 옮김

연세 대학교 천문 기상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이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우주여행, 시간여행』으로 제15회 과학 기술 도서상 번역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해리포터』 시리즈를 비롯해 『애니모프』 시리즈, 『델토라 왕국』 시리즈, 『4퍼센트 우주』, 『시크릿 유니버스』, 『1마일 속의 우주』, 『아름다운 밤하늘』, 『고대 야생 동물 대탐험』, 『여섯 개의 수』, 『세균전쟁』,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하버드 대학의 공부벌레들』, 『진화하는 진화론』 등이 있다.

독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