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2022년 3월 31일 | ISBN 979-11-70521-13-6 | 가격 6,900원
갑자기 달라진 어느 인기 아이돌을 둘러싼 충격적 고백의 향연!
사람 아이돌과 복제 인간 아이돌의 삶이 뒤바뀌는 블랙 코미디!
허랑방탕하게 사는 골칫거리 인기 남자 아이돌을 순한 복제 인간으로 바꿔치기해 벌어진 소동을 그린 SF 『내 최애 아이돌의 수상한 고백』이 황금가지에서 출간되었다. 아이돌을 복제 인간으로 바꿔치기한다는 기발한 발상을 바탕으로 연예 기획사, 가족, 팬, 기자, 택시 기사 등 다양한 관계자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충격적 사연들이 위트가 넘치는 구어체적 서술과 만나 실소를 자아내는 군상극 형식의 블랙 코미디다. 연작 형식으로 된 15편의 단편들은 이기와 무사안일의 욕망이 가득 찬 인물들의 자조적 고백을 통해 악성 댓글, 사생활 침해 등 연예계와 아이돌 팬덤 문화의 어두운 이면을 구체적으로 그려낸다.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내 아이돌의 수상한 변화!
내 최애 아이돌이 복제 인간이라는 비밀은 오직 나만이 알고 있다?
사고뭉치에 개차반으로 유명한 어느 남자 아이돌 그룹의 인기 멤버. 그 멤버가 일으키는 각종 문제로 골치를 앓던 연예 기획사 사장은 무당의 점지를 받아 전역한 아이돌 대신 어수룩한 복제 인간을 세상에 내세운다. 오랜 사생팬 한 명만이 하루아침에 달라진 아이돌의 모습에 수상함을 느끼고, 연예 기획사 사장이 기획사 지하에 몰래 가둬 놓은 진짜 아이돌을 찾아내 탈출을 돕기에 이른다.
‘구구단편서가’ 시리즈 소개
다채로운 소재로 무궁무진한 장르적 실험이 가능한 단편소설들을 하나의 주제로 묶어, 다양한 테마의 큐레이션 단편집을 출간하는 황금가지의 전자책 시리즈. 첫 론칭 시리즈 『에덴브릿지 호텔 신입 직원들을 위한 행동 지침서』와 『출근은 했는데, 퇴근을 안 했대』에 이어 『아까 되게 이상한 꿈을 꿨어요』와 『저주를 파는 문방구』 총 4편의 단편집을 선보인 바 있다. 『출근은 했는데, 퇴근을 안 했대』 수록작 3편은 성우들의 연기와 음향 효과가 더해진 드라마형 오디오북으로 제작되어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팟빵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어느 연예 기획사 사장의 고백
2. 어느 사생팬의 고백
3. 어느 아버지의 고백
4. 어느 아이돌의 고백
5. 어느 기자의 고백
6. 어느 VIP의 고백
7. 어느 매니저의 고백
8. 어느 팬클럽 회장의 고백
9. 어느 연예 기획사 임원의 고백
10. 어느 여동생의 고백
11. 어느 어머니의 고백
12. 어느 들러리의 고백
13. 어느 택시 기사의 고백
14. 어느 남동생의 고백
15. 어느 복제 인간의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