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에소릴의 드래곤

이영도

출판사 황금가지 | 발행일 2020년 5월 14일 | ISBN 979-11-58886-80-6

패키지 | 가격 4,000원

책소개

“괜찮을 거예요. 공주님. 우리는 반드시 란데셀리암이 입맛 떨어지게 할 수 있을 겁니다.”

용에게 간택되어 식용으로 잡혀 온 공주와 사슴 인간,
이들을 구하기 위한 최강의 기사 더스번 칼파랑과 늑대 여인 사란디테의 좌충우돌 모험극!

2009 네이버 오늘의 문학에 발표된 이영도 작가의 대표 단편을
성우들의 명 연기와 풍부한 음향이 더해진 오디오 드라마로 새롭게 만나다!

에소릴을 통치하는 거대한 용 란데셀리암이 어느 날 나리메 공주를 납치한다. 무적의 무사로 통하는 더스번 경이 조만간 공주를 구하러 올 것으로 예상되지만, 나리메 공주는 용에게 잡아먹히거나 저급한 소문에 휩싸인 기사와 결혼하거나의 양자택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 억울하고 짜증스럽기만 하다. 나리메 공주는 용의 후식으로 잡혀 온 사슴 인간 남자 조빈과 함께 자신들이 얼마나 맛이 없는지에 대해 피력하며 드래곤의 ‘밥맛’을 떨어뜨리기 위한 작전을 꾀한다. 한편, 공주를 구하기 위해 에소릴 성으로 향하던 더스번 경은 사슴 인간 연인을 구출하러 간다는 늑대 여인 사란디테를 만나게 되고, 이들은 각자의 목표물을 구출하기 위한 여정에 동행하게 되는데……. 합리적 추론을 바탕으로 한 용의 매력적인 화술, 이질적 성향을 지닌 존재들의 흥미로운 모순과 유머가 독보적으로 빛나는 이영도 작가의 대표 판타지 단편소설.

원작 단편 바로 읽기(브릿G) 

작가 소개

이영도

1972년생. 경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1998년 여름, 컴퓨터 통신 게시판에 연재했던 첫 장편 『드래곤 라자』가 출간되어 100만 부를 돌파함으로써 한국에 판타지 문학의 시대를 열었다. 『드래곤 라자』는 일본, 중국, 대만 등에서도 출간되어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라디오 드라마, 만화,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등으로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에 수록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후 『퓨처 워커』, 『폴라리스 랩소디』를 차례로 발표하였으며, 장대한 구상 위에 집필하여 2003년 내놓은 대작 『눈물을 마시는 새』는 한국적 소재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판타지 대하 소설로 이영도 붐을 새롭게 했다. 2005년에는 후속작 『피를 마시는 새』가 출간되었다. 2009년에는 『드래곤 라자』와 『퓨처 워커』의 뒤를 잇는 『그림자 자국』이 출간되어 문화관광부 우수 교양 도서에 선정되었다. 2018년에는 중단편 「오버 더 호라이즌」, 「오버 더 네뷸러」, 「오버 더 미스트」, 「골렘」, 「키메라」, 「행복의 근원」, 「에소릴의 드래곤」, 「샹파이의 광부들」을 수록한 중단편집 『오버 더 호라이즌』과 함께 후속 장편소설인 『오버 더 초이스』가 출간되었다. 2019년에는 중단편 소설 「마트 이야기」를 발표하였고, 2020년에는 SF 단편집 『별뜨기에 관하여』를 출간하였다. 2022년에는 『눈물을 마시는 새』가 한국 저작물 사상 최고 금액으로 미국을 비롯하여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14개국에 선계약되며 세계적인 소설로 발돋움했다. 이와 함께 그래픽노블과 게임화 역시 이어질 예정이며, 이를 위한 아트북이 먼저 출간되어 베스트셀러에 등극하기도 하였다. 현재 마산에서 꾸준히 집필 활동 중이다.

"이영도"의 다른 책들

전자책 정보

발행일 2020년 5월 14일

ISBN 979-11-58886-80-6 | 가격 4,000원

독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