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지 도서목록 | 보도자료 게시판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달콤한 죄악


첨부파일


서지 정보

부제: 뱀파이어 헌터 애니타 블레이크 시리즈 1 (밀리언셀러 클럽 36)

원제 Guilty Pleasures: Anita Blake Vampire Hunter

로렐 K. 해밀턴 | 옮김 이은선

출판사: 황금가지

발행일: 2006년 4월 15일

ISBN: 978-89-827-3977-4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40x220 · 460쪽

가격: 11,000원

시리즈: 밀리언셀러클럽 36

분야 추리·스릴러


책소개

로렐 K. 해밀턴의 ‘애니타 플레이크 시리즈’는 뱀파이어들의 생존이 합법화된 근미래 미국을 배경으로 세인트 루이스에 거주하는 여자 뱀파이어 헌터 애니타의 활약을 그린다. 1993년 발표된 시리즈의 첫 작품 <달콤한 죄악>이 미국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고, 이후 1년마다 후속작이 씌어져 2006년까지 14편이 출간됐다.주인공 애니타는 뱀파이어 헌터이며, 늑대 인간 등 변신 인간들과 좀비, 뱀파이어들로 가득 찬 밤의 세인트루이스를 대담하게 헤집고 다닌다. 소환사이기도 한 애니타는 죽은 사람을 되살려 내는 회사에 근무하며 불분명한 유언으로 법률적 분쟁을 빚는 가족이나 언데드가 관련된 범죄 사건 등을 해결하는 일에 종사하는데, 200년 된 뱀파이어 장클로드의 유혹을 받으면서 뱀파이어들에게 얽히게 된다.뱀파이어 헌터이며 소환사로 일하는 애니타는 직업상 뱀파이어들을 접하게 되지만, 그들의 의뢰는 받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그러나 법률상 생존권을 인정받은 뱀파이어들을 누군가가 차례차례 처단하기 시작하고, 도시의 마스터 뱀파이어 니콜라오스가 애니타의 협조를 요구한다.결혼을 앞둔 친구의 기억을 인질로 잡혀 할 수 없이 사건에 뛰어들게 된 애니타. 뱀파이어들의 매력을 이용하여 인간들을 유혹하는 특수한 클럽 ‘길티 플레저’를 운영하고 있는 매력적인 뱀파이어 장클로드가 애니타에게 특별한 관심을 보이면서 물고 물리는 싸움이 이어진다.


작가 소개

--

로렐 K. 해밀턴

1963년 미국 아칸소 주에서 태어났다. 1993년 애니타 블레이크 시리즈의 첫 작품 <달콤한 죄악>으로 데뷔한 후, 1년마다 후속작을 내놓고 있다. 시리즈는 2006년까지 열네 권의 작품이 출간되었고, 그 사이에 일곱 권의 단편집이 출간되었다.

"로렐 K. 해밀턴"의 다른 책들

--

이은선 옮김

연세대학교에서 중어중문학을, 국제학대학원에서 동아시아학을 전공했다. 편집자, 저작권 담당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스티븐 킹의 『11/22/63』, 『닥터 슬립』, 『리바이벌』, 빌 호지스 3부작 ( 『미스터 메르세데스』 , 『파인더스 키퍼스』, 『엔드 오브 왓치』), 『악몽을 파는 가게』, 『자정 4분 뒤』, 『악몽과 몽상』을 비롯하여 『실크하우스의 비밀』, 『모리어티의 죽음』, 『맥파이 살인 사건』, 『아킬레우스의 노래』, 『그레이스』, 『도둑 신부』,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베어타운』, 『초크맨』, 『애니가 돌아왔다』 등이 있다.

"이은선"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