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지 도서목록 | 보도자료 게시판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붉은 인형의 집 (하)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Haunted

타마라 손 | 옮김 황유선

출판사: 황금가지

발행일: 2005년 4월 15일

ISBN: 978-89-827-3848-7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40x220 · 428쪽

가격: 11,000원

분야 호러


책소개

부두 인형, 악령의 집, 서큐버스(몽마), 강신술 등 서양 미스터리 공포물의 각종 요소들이 한데 어우러진 타마라 손의 대표작으로, 국내에 처음으로 번역 소개된 책이다.   보디 하우스라는 저택에 얽힌 끔찍한 일화에 흥미를 느낀 베스트셀러 작가가 딸과 함께 그 곳을 찾는다. 그는 저택에서 벌어졌던 사건이 후세에 길이 남을 공포 소설을 쓰는 것이 꿈인 그에게 어떤 영감을 불어넣지 않을까 기대한다. 그러나, 보디 하우스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기분 나쁜 재스민 향기와 악취, 죽은 자들의 유혹이었다. 밤마다 찾아드는 몽마와 각종 유령들, 붉은 피가 뿌려진 인형들이 이들 부녀를 공포에 휩싸이게 하는데….   스티븐 킹의 『샤이닝』과 피터 스트라우브의 『고스트 스토리』를 잇는 명작 호러물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작품이다.


목차

8월 8일 등대의 혼령 8월 13일 와일더 선장 8월 14일 드러나는 진실 8월 15일 경고 8월 16일 살인 8월 22일 댄스 파티 8월 23일 지하실의 악마
저자 인터뷰


작가 소개

--

타마라 손

1990년 [겨울의 비명]을 출간하며 공포 소설을 집필하기 시작한 그녀는, [패닉], [선더 로드]등을 출간하며 대중에 자신을 알려왔다. 하지만 그동안 사용했던 본명 ‘크리스커리’대신,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악함을 마음껏 발휘해 보고 싶다는 이유로 ‘타마라 손’이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회심작을 발표하였다. 1995년 출간한 작품인 [붉은 인형의 집]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주변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매년 브람 스토커 상, 판타지 호러 상 등 많은 공포 소설 상에 이름이 오르고 있다. 지금까지도 꾸준히 공포 소설을 출간하여 베스트셀러를 만들어내고 있는 그녀는,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가족과 함께 살며 단편들을 주로 집필하고 있다.

"타마라 손"의 다른 책들

--

황유선 옮김

"황유선"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