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지 도서목록 | 보도자료 게시판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오디오북] 얼음나무 숲


첨부파일


서지 정보

하지은

출판사: 황금가지

발행일: 2020년 2월 26일

ISBN: 979-11-58886-42-4

패키지:

가격: 11,000원

시리즈: 황금가지 오디오북

분야 판타지


전자책 정보

발행일 2020년 2월 26일 | ISBN 979-11-58886-42-4 | 가격 11,000원


책소개

수많은 잔가지들이 현처럼 늘어서 있고
눈으로는 볼 수 없는 지휘자가 침묵으로 지휘봉을 대신하며
차갑고 흰 바람이 노래하는 곳
그곳은 얼음나무 숲.

진정한 예술에 대한 열망과 투쟁, 우정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미학 세계를 펼쳐 보이는
하지은 작가의 기념비적인 소설 ‘얼음나무 숲’ 오디오북이 돌아왔다!

김영선, 신용우, 정훈석, 곽윤상, 박종희, 유경선, 채정우, 이지현 전문 성우들의 열연과
화려한 음향 효과가 어우러져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걸작 오디오 드라마를 다시 만나다.

“나는 직감적으로 알았다. 이 사람은, 이 사람의 음악은 영원할 것이란 걸.”
한 남자의 고혹적인 선율로 수천 년을 타오르던 얼음나무 숲이 깨어난다!

예술을 사랑하는 음악의 도시 에단에서 마에스트로의 칭호를 3회 연속으로 보유하며 거장의 반열에 오른 바이올리니스트 아나토제 바옐. 그리고 바옐의 음악을 진심으로 이해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진정한 청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순수한 피아니스트 고요 드 모르페. 완전무결한 예술을 갈망하며 서로를 향한 욕망과 동경이 교차하던 이들에게 어느 날, 얼음나무 숲에서 발생한 끔찍한 살인 사건 소식이 들려온다. 평화롭기만 하던 에단에서 발생한 이 유례없는 살인 사건의 처음과 끝에는, 언제나 아나토제 바옐이 있었는데…….

장르를 넘나드는 탐미적인 필치와 몽환적인 분위기로 출간과 동시에 열렬한 호응을 받으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하지은 작가의 원작 소설 ‘얼음나무 숲’은 기존 본편에 더해 특별 외전이 수록된 완전판으로 황금가지에서 새롭게 출간되었다.


작가 소개

--

하지은

1984년생. 서울시립대 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를 졸업했다. 2008년 장편소설 『얼음나무 숲』으로 데뷔하며 독자들에게 작가의 이름을 명징하게 각인시켰다. 그밖에도 장편소설 『모래선혈』, 『보이드 씨의 기묘한 저택』, 『녹슨달』, 『오만한 자들의 황야』, 『눈사자와 여름』을 출간하였으며, 2010 경계문학 베스트컬렉션 『꿈을 걷다』에 「나를 위한 노래」, 글틴에 「밤 구름 아래 늑대 새끼 우짖는다」, 네이버 오늘의 문학에 「볼레니르에게 집착하지 마라」 등의 단편을 발표했다. 브릿G에 최신작 『언제나 밤인 세계』를 공개 중이다. 『얼음나무 숲』은 작가 세계를 관통하는 예술적 미학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함축하고 있는 소설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하지은"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