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지 도서목록 | 보도자료 게시판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오디오북] 공포의 ASMR


첨부파일


서지 정보

전사라

출판사: 황금가지

발행일: 2019년 4월 16일

ISBN: 979-11-588-8502-1

패키지:

가격: 1,000원

시리즈: 황금가지 오디오북

분야 호러


전자책 정보

발행일 2019년 4월 16일 | ISBN 979-11-588-8502-1 | 가격 1,000원


책소개

“저와 같은 ASMR을 들은 분이 계시다면 꼭 댓글을 남겨 주세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의문의 ASMR 영상, 그 무서운 진실이 밝혀진다!

요즘 들어 ASMR의 매력에 푹 빠져 있던 20대 직장인 ‘승희’는 유튜브를 검색하던 중 우연히 접한 어떤 영상에 완전히 사로잡힌다. ‘당신과 함께 만드는 ASMR’이라는 콘셉트로 댓글을 모집하고 있던 영상은, 온통 검은 화면에 유튜버가 홀로 읊조리는 독백만이 담겨 있었다. 화자의 학교생활에 관한 이야기가 이어지던 중, 갑자기 낯선 여자의 비명이 들리더니 끔찍한 소리가 연달아 들려오기 시작한다. 신고를 하려던 찰나 영상은 금세 사라져 있었고, 이후 승희는 영상 속에서 들었던 소리 때문에 찝찝하고 불안한 마음이 날로 커져만 가는데……. 익명성이 도드라지는 각종 SNS를 소재로 치밀하게 짜인 구성이 돋보이는 이야기. 현실적인 공포를 자극하며 강렬한 반전의 묘미를 선사한다.
황금가지의 온라인 소설 플랫폼 브릿G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함께한 ‘YAH!(Young Adult Horror)’ 문학 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으로, 원작 단편은 브릿G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읽을 수 있다.

*원작 단편 읽기: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np_id=43070&novel_post_id=24772


작가 소개

--

전사라

이야기를 좋아하는 영어강사. 난생 처음으로 써 본 단편소설 「공포의 ASMR」이 공모전에 당선된 것을 계기로 글쓰기에 약간의 소질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갖게 되어 나날이 쓰는 것에 즐거움을 붙이고 있다.

"전사라"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