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지 도서목록 | 보도자료 게시판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사자굴 속으로


첨부파일


서지 정보

원제 To the Lions

척 드리스켈 | 옮김 이효경

출판사: 황금가지

발행일: 2017년 12월 7일

ISBN: 979-11-588-8346-1

패키지: 638쪽

가격: 15,800원

시리즈: 밀리언셀러클럽 151

분야 추리·스릴러


책소개

전편 『그레타의 일기』를 통해 강렬한 액션과 캐릭터를 선보였던 척 드리스켈의 「게이지 하트라인 시리즈」 두 번째 작품. 전직 미 육군 출신의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살려, 지옥보다 더한 고통을 이겨내고 최정예 특수부대원으로 선발되었으나 불의의 사고로 은둔하게 된 ‘게이지 하트라인’을 주인공으로 5권에 이르는 장편소설을 집필했다. 독일과 프랑스를 무대로 했던 전작에 이어, 이번에는 스페인 최악의 형무소 베르가를 무대로 게이지 하트라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비밀리에 죄수로 위장하여 베르가에 잠입한 게이지 하트라인은, 연락책이 끊기면서 졸지에 마피아들에게 목숨을 위협받는 수감자 신세가 된다. 해박한 군사 지식을 바탕으로 뛰어난 흡인력과 속도감, 강렬한 전개로 평단과 독자들의 호평을 받은 그의 작품은 영화 「신시티」의 제작사에 판권이 펼려 현재 영화로 제작 중이다.

“내가 백만 명을 죽였는데 백만 명을 더 죽일 거거든. 다음 순서가 바로 너야. 스페인에서는 내가 법이야, 알아들어?”

▶줄거리
사랑하는 연인의 죽음과 통렬한 복수를 뒤로 하고, 독일을 떠나 방황하던 게이지 하트라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스페인 최대 마피아 조직의 보스가 거액의 돈을 걸고 자신의 아들이 수감된 베르가 교도소에 비밀리에 잠입해 주길 요청한 것이다. 다순히 의뢰 상담만으로도 큰 금액을 제시했기에, 스페인으로 건너간 게이지는 임무의 위험도와 의뢰인의 신용 문제로 인해 의뢰를 거절한다. 그러나 우연히도 한 여인과 운명적 사랑에 휘말리며 장밋빛 미래를 꿈꾸게 되고, 이를 위해 큰 돈이 필요로 하게 된다. 결국 의뢰를 받아들여 베르가 교도소에 비밀리에 잠입한 그는, 이미 자기 이전에 전임자들이 있었으며 그들이 모두 죽음에 이르렀음을 알게 되는데.


작가 소개

--

척 드리스켈

고등학교 졸업과 함께 미 육군에 입대하여 독일에서 해외 주둔 복무를 마친 후 명예제대했다. 이후 고향으로 돌아가 광고 회사를 개업하여 생계를 꾸리며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레타의 일기』를 시작으로 8권의 장편소설을 출간하였으며, 게이지 하트라인 시리즈는 총 4권이 출간되었다. 현재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에서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산다.

"척 드리스켈"의 다른 책들

--

이효경 옮김

대학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하고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에서 한영통역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프리랜서 통번역가로 활동하다 한국문학번역원을 거쳐 현재 전문번역가로서 우리말을 영어로, 영어를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이효경"의 다른 책들